Diberdayakan oleh Blogger.
RSS

FTIsland – Severely (Hangul + Romanization + Indonesian Trans)



아무 표정 없이 아무렇지 않게 그렇게 널 보내주길
Amu pyojeong eobshi amureohji anhke keureohke neol bonaejugil
Membiarkanmu pergi tanpa ekspresi apapun, seperti tidak ada yang terjadi
매일 연습해봐도 어색하기만 하고
Maeil yeonseubhaebwahdo eosaekhagiman hago
Aku berlatih melakukannya setiap hari tapi itu tetap janggal
웃음을 보이며 몰래 우는 법도 매일 연습해 봤지만
Useumeul boimyeo mollae uneun beopdo mae-il yeonseubhae bwahtjiman
Aku juga berlatih bagaimana diam-diam menangis sambil tersenyum namun
떨리는 목소리에 금새 들킬 것만 같아
tteollineun moksorie keumsae deul-gil keonman gata
tampaknya suaraku yang gemetar akan menghilangkannya begitu saja
사랑하는 것 보단 이별 하는 게
Saranghaneun geot bodan ibyeol haneun ge
Mencintai mungkin ratusan atau ribuan kali
아마 수천 배 수만 배는 힘든데
Ama sucheon bae suman bae-neun himdeunde
Lebih sulit daripada putus
너 없이 못 사는 바보인데 어쩌라고
Neo eobshi mot saneun paboinde eocheorago
Tapi aku yang bodoh tidak bisa hidup tanpamu kau ingin aku melakukan apa?
[Chorus]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를 사랑했나 봐
Jidokha-ge neomu jidokha-ge neoreul sarang-hae-nna bwa
Parah, kurasa aku mencintaimu begitu parah
숨도 못 쉬고 너만 찾는데 도대체 언제쯤 그만 둘 수 있는지
Sumdo mot shwiigo neoman channeunde dodaeche eonjecheum geuman dul su inneunji
Aku bahkan tak bisa bernapas dan aku mencari hanya dirimu, tak tahu kapan bisa berhenti.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만 사랑했나 봐
Jidokha-ge neomu jidokhage neoman sarang-haenna bwa
Parah, kurasa aku hanya mencintaimu begitu parahnya
널 보내기가 내겐 죽기보다 더 힘든 지독한 일인 것 같아
Neol bonaegi-ga nae-gen jukgiboda deo himdeun jidokhan ilin geot kata
tampaknya membiarkanmu pergi lebih parah daripada mati
아무리 아파도 아무렇지 않게 그렇게 하루를 보내길
Amuri apado amureoh-ji anhke keureohke harureul bonaegil
Tak peduli seberapa sakit, mencoba menghabiskan hari,
그저 익숙해 지길 매일 연습해 봤지만
geujeo iksu-khae jigil mae-il yeonseubhae bwahtjiman
setiap hari aku berlatih seolah tidak ada yang terjadi namun
어차피 너를 잊진 못할 것 같아
Eochapi neoreuri-jjin mothal geot kata
tampaknya aku tetap tidak bisa melupakanmu
고칠 수 없는 병에 아프다 해도
kochil su eom-neun byeonge apeuda haedo
Bahkan jika aku sakit dengan penyakit yang tak bisa disembuhkan
너 없이 못사는 바보인데 어쩌라고
Neo eobshi mossaneun paboinde eocheorago
Tapi aku yang bodoh tidak bisa hidup tanpamu kau ingin aku melakukan apa?
[Chorus]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를 사랑했나 봐
Jidokha-ge neomu jidokha-ge neoreul sarang-hae-nna bwa
Parah, kurasa aku mencintaimu begitu parah
숨도 못 쉬고 너만 찾는데 도대체 언제쯤 그만 둘 수 있는지
Sumdo mot shwiigo neoman channeunde dodaeche eonjecheum keuman dul su i-nneunji
Aku bahkan tak bisa bernapas dan aku mencari hanya dirimu, tak tahu kapan bisa berhenti.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만 사랑했나 봐
Jidokha-ge neomu jidokhage neoman sarang-haenna bwa
Parah, kurasa aku hanya mencintaimu begitu parahnya
널 보내기가 내겐 죽기보다 더 힘든 지독한 일인 것 같아
Neol bonaegi-ga nae-gen jukgiboda deo himdeun jidokhan ilin geot kata
tampaknya membiarkanmu pergi lebih parah daripada mati
차라리 이럴 거면 사랑조차 말걸
Charari ireol geomyeon sarangjocha mal-geol
Jika tahu akan begini, aku tidak seharusnya mencintai
언제쯤엔 잊을까
Eonjecheumen ijeul-kka
Kapan aku akan melupakanmu?
미련하게 너무 미련하게 너만 사랑 했나 봐
Miryeonha-ge neomu miryeonha-ge neoman sarang hae-nna bwa
Bodohnya, kurasa aku mencintaimu begitu bodohnya
다른 사랑은 꿈도 못 꾸게 하는 너만
Dareun sarangeun kkumdo mot kkuge haneun neoman
Aku bahkan tak bisa memimpikan cinta yang lain, hanya kamu
너밖에 모르는 바보인데 어쩌라고
Neobakke moreuneun paboinde eocheora-go
Aku bodoh hanya tahu dirimu kau ingin aku melakukan apa?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와 이별하나 봐
jidokha-ge neomu jidokhage neowah ibyeorhana bwa
Parah, kurasa aku putus denganmu begitu parah
잘 가란 말이 뭐가 어려워 입술조차 떼지 못하고 머뭇거려
Jal karan mari mwoga eoryeowo iptul-jocha tteji mothago meomutkeoryeo
Apa yang begitu sulit mengucapkan selamat tinggal, bahkan tidak bisa membuka bibirku dan ragu-ragu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를 이별하나 봐
Jidokha-ge neomu jidokha-ge neoreuribyeorhana bwa
Parah, kurasa kita putus begitu parah
흉터보다 더 깊이 가슴에 남아 너를 지울 수 없을 것 같아
Hyungteoboda deo gipi gaseume nama neoreul ji-ul su eopseul geot kata
Tampaknya kamu tetap lebih dalam dibandingkan bekas luka dihatiku sehingga aku tak bisa menghapusmu

  • Digg
  • Del.icio.us
  • StumbleUpon
  • Reddit
  • RSS

0 komentar:

Posting Komentar